







몰타 북쪽에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해변가들을 모아모아 둘러 보는 코스로 휴양을 원하시는 분들께 아이디어를 드릴 수 있는 코스입니다.
* 그 날의 현지 기후나 상황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습니다.
1980년도 뮤지컬 영화인 뽀빠이를 촬영한 영화 세트장!! 하지만 그 이후 이곳은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관광지로 변하고…. 아이들에게는 제격인 이 곳도 몰타에서 놓쳐서는 안될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.
세인트 아가타 ( Saint Agatha’s Tower) aint Agatha’s Tower) 로 레드 타워 ( Red Tower) 로 더 잘 알려져 있는 17세기의 요새도 들려보고, 파라다이스와 같은 파라다이스 베이~, 몰타에서 가장 긴 모래해변인 아디라 &멜리하 베이를 거쳐 골든 베이까지 마무리를 합니다.
토끼 마을로 잘 알려진 임자르 ( Mgarr) 에서 몰타 전통 음식도 맛을 보며 몰타의 음식문화를 느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.
까까절벽인 딩글리에서도 사진 몇컷 남겨보고 유럽에서 유명하다는 모스타 돔으로 이동합니다. 숙소로 돌아가시기 전에 몰타에서 생산이 되는 것들을 살짝 구경하실 기회도 드립니다~~!!
- 투어 일정
1. 뽀빠이 빌리지
2. The Red Tower (17세기 요새)
3. 파라다이스 베이
4. 아디라 베이
5. 멜리하 베이
6. 골든베이
7. 임자르-점심
8. 딩글리
9. 모스타 돔
10. 수공예 마을
– 투어 일정은 날씨, 일정시간 또는 상황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습니다. –
전일 북부 투어 문의 (Discover the North of Malta)
